추천여행지

산수유꽃 축제가 열리는 전남 구례 산동지역을 임신영작가의 카메라가 가다~

임신영작가 2013. 3. 26. 00:23

"영원한 사랑을 찾아서" 떠나는 구례산수유꽃 축제장에서 예쁜 사랑하세요.

제14회 구례산수유꽃축제가 2013년 3월 29일부터 31일까지 "영원한 사랑을 찾아서"라는 제목으로 전남 구례군 산동면 지리산온천 관광지 일원에서 화려하게 펼쳐진다.

올 겨울 유난히 매섭고 추운 날씨에도 지리산 자락을 노오랗게 물들이며 희망처럼 산수유꽃이 꽃망울을 터트려,   구례 산동지역은 희망으로 가득찬 봄이 왔다.

이번 행사 기간에는 산수유 바로알기, 산수유웰빙건강마당,산수유 미션 1박 2일등 관광객과 함께하는 전국 어린이 학생 사생대회와 구례군 봄 디카사진콘테스트등 관광객이 참여하는 놀이와 산수유 바로알기로 산수유제품 판매로 농가에 활력을 줄수 있는 축제로 진행 된다.

축제 개막을 4일 앞둔 현재 지리산온천일원은 만개하였으며, 상위마을 위쪽과 현천마을은 축제기간에 만개할 것으로 예상 한다.                                                                                                                           

전남 구례군 산동지역의 산수유꽃은 꽃샘추위와 싸우는 중에도 2013년 3월 25일 임신영작가가 카메라와 함께

축제장 일원에 만개한 산수유꽃과 주변 풍광을 카메라와 담아 왔다.

미리보는 구례산수유꽃~








위 사진은 임신영작가가 2013년 3월 25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 촬영한 사진중 일부이다.

축제기간에는 일찍 출발하여 상위마을부터 구경하시는것이 효과적이며,자택에서 오전 9시경에 출발하시면 교통 대란으로 고생하실 것입니다.

임신영 010 9988 3900